고객지원Subscription Service






똑같은 솔리드웍스
당신은 다르게!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는 값이 같거나 같은 노력을 할 바에는 이왕이면 조금 더 좋은 것을 선택한다는 뜻입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솔리드웍스라는 제품의 품질과 가격이 같다면,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시나요?
아마도 더 좋은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을 선택하실 겁니다.
지금 솔리드웍스 도입/유지보수 계획으로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유지할 수 있는 솔리드웍스 공식 판매처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아래의 솔리드웍스 유지보수 서비스 비교 자료를 참고하시길 바립니다.
수많은 고객들이
메이븐을 선택하는 이유

|주| 메이븐은 ‘WE MUST BE ALL RIGHT!’ 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분들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메이븐만의 MUST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myCADtools

50가지의 설계 시간 단축 기능을 제공하며 솔리드웍스와 완벽 통합되는 Add-in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 보기

국내 유일, 3D 설계전문 온·오프 통합 교육 센터 운영

국내 솔리드웍스 리셀러 중 유일하게 3D CAD/CAE/PDM 온·오프 통합 교육센터, 메이븐에듀온을 운영합니다.

자세히 보기

메이븐 119 웹사이트

전화할 시간이 없거나, 먼저 전화하여 기술 지원 요청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메이븐 119 웹사이트를 통한 기술 지원 요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고객 맞춤형 API 개발 서비스

솔리드웍스 사용자 만을 위한 설계 편의 솔루션 ‘MUST ON(머스트온)’과 같이 고객 요청을 반영하여 완성하는 API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사무실로 직접 간식을 전달하는 오피스어택 이벤트

메이븐 고객 만을 대상으로 같은 부서 사람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고객 사무실로 직접 방문하여 전달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자세히 보기

3DEXPERIENCE World 참여 지원

메이븐 고객 만을 대상으로 매년 초 미국에서 열리는 3DEXPERIENCE World 참여를 지원합니다. (*약 300만원 상당의 참여비 지원)

자세히 보기

단기 속성 오프라인 교육

기본 교육, 고급교육, 활용 교육 등 단기간에 제품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오프라인 교육이 판교와 대전의 교육장에서 매달 진행합니다.

자세히 보기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및 산학연계 오프라인 교육

메이븐은 제조기업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진행하며 대학교와의 산학연계 오프라인 교육 과정도 진행합니다.

자세히 보기

먼저 연락하는 해피콜 서비스

3D CAD·CAE 전문 직원이 정기적으로 고객분들에게 먼저 연락해 문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해결하는 해피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자세히 보기

정기적인 방문 및 원격 지원

전문 기술지원 담당 직원이 정기적으로 직접 방문 또는 원격을 통하여 고객분들의 애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지원합니다.

자세히 보기


솔리드웍스 구매 문의 솔리드웍스 유지보수 문의

CLIENT'S INTERVIEW
고객이 말하는 메이븐

오랜 기간 함께하고 있는 고객이 평가하는 메이븐은 어떤 모습 일까요?
  • 직원 모두가 친절한 회사

    도입 검토 시기에도 질문사항에 바로 답변해주시는 등,
    영업을 오셨던 분의 친절한 모습에 반해 메이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컨설팅이나 지원받을 때 기술 담당자 분들도 친절히 대응해주시는 모습에
    메이븐은 직원 모두가 친절한 회사라 느꼈습니다.

    지옥규, 피티씨 부설연구소 책임연구원
  • 빠른 피드백과 명쾌한 답변을 제시해주는 회사

    설계자 입장에서는 궁금한 점에 대한 빠른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메이븐은 이런 부분에서 정말 강하다 생각합니다.
    문의를 드리면 거의 대부분 바로 피드백을 전달해주고, 또 명쾌한 답변을
    제시해주어 작업 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조성천, 잉크테크 DP시스템 개발팀 책임연구원
  • 많이 의지하게 되는 회사

    설계를 하다 문제점이 생겨 문의를 드리면, 원격 시스템으로 바로
    대응해주셔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점이 저희가 메이븐을 더 많이 의지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임종현, 에이티아이 연구소 설계팀 팀장
  • 원하는 기능을 요청하면 신기능으로 추가되는 솔리드웍스

    저희가 사용하다 불편하거나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들을 요구하면 짧게는 몇개월,
    길게는 1~2년 사이에 신기능으로 추가되어
    ‘이래서 솔리드웍스를 쓰는구나’를 느끼게됩니다.

    최우람, 디플러스 설계팀 대리
  • 설계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행사, 솔리드웍스 월드

    솔리드웍스 월드는 너무 유익한 행사였습니다.
    설계자에게 중요한 창의적인 마인드와 엔지니어적인 시야를 향상시켜주는 세션이 많아
    주변 설계자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참여 기회를
    제공해주신 메이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지한, ㈜한화/기계 공작기계사업부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