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Subscription Service






1정기적인 서비스팩 업데이트

솔리드웍스는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정기적으로 서비스 팩(Service Pack)을 업데이트 합니다. 서비스 팩에는 성능 및 안정성 향상을 위한 버그 개선과 신기능을 포함합니다.
MUST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팩이 업데이트될 경우 기술 지원 담당자가 안내해드리며, 원격을 통한 설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팩(Service Pack)이란?

솔리드웍스는 프로그램에 문제점이 있거나 개선해야 될 사항이 있을 경우 솔리드웍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Customer portal > Service Request(SR)를 통해서 솔리드웍스 본사의 기술지원팀으로 내용을 전달하게 됩니다. 전달된 SR은 기술지원팀의 판단 하에 심각한 오류이거나 빈도수가 많은 개선사항들을 우선시하여 Software Performance Reports(SPR)로 개발팀에 전달되게 되고 개발팀으로 이관된 SPR 은 SP Upgrade에 포함되어 순차적으로 개선되게 됩니다.


서비스 팩 최신 버전 요청 하기

솔리드웍스는 매년 새로운 버전 출시 시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최신의 서비스 팩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솔리드웍스 서비스 팩은 일반적으로 SP 1 버전부터 SP 5 버전까지 제공됩니다.
회사명*
부서
성함*
직급
휴대폰* - -
회사전화 - -
사용중인 솔리드웍스 버젼*
사용중인 서비스팩 버젼
이메일* @
기타 사항
※참고사항
① 서비스 팩 업데이트는 솔리드웍스 유지보수를 체결한 고객에 한해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② 솔리드웍스 유지보수 기간이 만료된 분들은 반드시 갱신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2무료번들 프로그램 제공

유지보수 중인 고객에게는 솔리드웍스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무료 번들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솔리드웍스 PDM

스탠다드 버전 제공
솔리드웍스 프로페셔널 이상 제공
솔리드웍스 최적화 PDM 서비스
리비전 관리
데이터 관리

솔리드웍스 비주얼라이즈

스탠다드 버전 제공
솔리드웍스 프로페셔널 이상 제공
시각화 렌더링 도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모델링 변경 시 렌더링에도 반영

솔리드웍스 CAM

스탠다드 버전 제공
솔리드웍스 스탠다드 이상 제공
2.5축 밀링 가공
공구 경로 자동 업데이트
솔리드웍스와 유사한 작업 환경

마이 솔리드웍스

스탠다드 버전 제공
본사 제작 콘텐츠 제공
무료 온라인 교육
커뮤니티 리소스 검색
토론 포럼
3솔리드웍스 본사 테크니컬 팀 기술지원

솔리드웍스 프로그램 자체에서 나타나는 오류, 버그, 라이선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메이븐의 기술지원팀의 지원은 물론이며 솔리드웍스 코리아 본사 테크니컬팀의 기술 지원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