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N

서브스크립션이란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이란?
서브스크립션은 SOLIDWORKS 라이선스 유지보수와 원활한 사용에 필요한 전문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아래 두 가지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nitial
Subscription
라이선스 구매 시 필수 구매해야 하는 1년 동안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 intial subscription과 동일한 서비스자원 최초 구매 시
라이선스와 함께 구매
Renewal
Subscription
라이선스 구매 후 1년 뒤 매년 갱신해야 하는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 Initial Subscription
만료 후 구매
왜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이 중요한가요?
• 공학스킬은 나의 경쟁력

엔지니어는 과학자가 아닙니다. 엔지니어는 공학지식과 스킬이 필요한 직업입니다.
우리는 이 사실을 간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공학지식의 깊이만으로 훌륭한 엔지니어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독일 및 일본 등의 명성 높은 자동차 회사들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 회사의 설계자들을 관찰해 보면 공학지식은 기본 바탕이 될 뿐이고 그들의 공학 스킬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 수 있습니다.
현업에서 동일한 시스템을 설계 하더라도 어떤 이는 하루, 또는 다른 이는 3주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할 때 둘 중 ‘과연 누가 경쟁력 있는 인재일까요?’ 공학 스킬의 향상은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자신의 노력 여하에 그 시간을 충분히 단축시킬 수도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스킬을 일정 수준까지 향상 시키기 위해 매년마다 SOLIDWORKS 사용자들은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재 계약하고 있습니다.

• 제조Up의 경쟁력은 스피드UP

일반 드라이버와 전동드라이버로 볼트를 체결할 때 볼트를 체결하는 품질은 바뀌지 않습니다. 하지만 ‘속도의 차이’ 가 발생합니다.
이처럼 많은 기업들이 제조업의 경쟁력은 ‘SPEED 설계’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의 그리고 독점적으로 제공되고 있는 정보와 리소스를 이용하여 설계시 더 빨라진 Out-Put 을 도출해 내고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 기술·지식 서비스에 대한 의식 변화

매년 SOLIDWORKS 사용자 중 약 70%의 사용자가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재 계약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에(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재 계약 비율 약 95%) 비해 상대적으로 저조한 비율이지만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와 같은 ‘기술 서비스’ 또는 ‘지식 서비스’ 에 대한 대한민국 국민의식 수준이 예전에 비해 많이 향상되었다는 증거라고 볼수 있습니다.
최근 기술·지식 서비스산업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SOLIDWORKS를 사용하고 있는 많은 분들은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또는 ‘소프트웨어 수명 연장’ 이라는 단편적인 생각을 넘어 ’기술을 업데이트하고 기술의 수명을 연장하는 서비스’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재 계약 비율이 매년 높아지고 있습니다.

왜 SOLIDWORKS 고객들은 매년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재 계약할까요?

서브스크립션을 재 계약하는 이유 BEST 5
1.SOLIDWORKS 사용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원활히
기술지원을 받기 위해서 (방문, 온라인, 전화지원)
2. SOLIDWORKS 최신버전 기능이 우리회사 제품개발 시
필요해서
3. 우리회사에 설계인원이 계속 충원되면서 SOLIDWORKS
교육이 필요하기 때문에
4. 협력업체에서 새 버전을 사용하기 때문에 파일호환문제를
줄이기 위해
5. 소프트웨어 구입에 따른 기술지원은 지적 자산이라는
기본마인드로 매년 갱신

서브스크랩션을 재계약하는이유 그래프

메이븐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통해 기술을 업데이트하고 기술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메이븐은 고객의 성공과 행복을 위해 함께 가겠다는 가치로 비즈니스를 하고 있습니다.
메이븐은 기계설계산업 분야에서 7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핵심인력으로만 구성된 조직입니다.
또한 다양한 고객과의 풍부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지원 경험을 통하여 최고의 기술지원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기업사업자 소프트웨어업그레이드 이미지

    • 3D 설계 환경 최적화
    • 효율적인 설계팀 지원
    • 설계 생산성 향상
    • 경쟁력 강화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1년 동안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유지보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기술및 교육지원, 고객 체험프로그램, 인증시험무료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