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N

솔리드웍스 서비스팩 업데이트

서비스팩(Service Pack)이란?

SOLIDWORKS는 프로그램에 문제점이 있거나 개선해야 될 사항이 있을 경우 SOLIDWORKS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Customer portal > Service Request(SR)를 통해서 솔리드웍스 본사의 기술지원팀으로 내용을 전달하게 됩니다. 전달된 SR은 기술지원팀의 판단 하에 심각한 오류이거나 빈도수가 많은 개선사항들을 우선시하여 Software Performance Reports(SPR)로 개발팀에 전달되게 되고 개발팀으로 이관된 SPR 은 SP Upgrade에 포함되어 순차적으로 개선되게 됩니다.

SOLIDWORKS는 매년 새로운 버전 출시 시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최신의 Service Pack을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SOLIDWORKS Service Pack은 일반적으로 SP 1 버전부터 SP 5 버전까지 제공됩니다.

서비스팩 최신버전 요청하기

회사명*
부서
성함*
직급
휴대폰* - -
회사전화 - -
사용중인 솔리드웍스 버젼*
사용중인 서비스팩 버젼
이메일* @
기타 사항

※ 참고사항 1)서비스팩 업데이트는 서브스크립션을 체결한 고객에 한해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2)서브스크립션이 만료된 분들은 반드시 서브스크립션 갱신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소프트웨어를 버전을 2012버전 이하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서비스팩 지원이 되지 않으니 서브스크립션 갱신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서브스크립션 갱신요청하기

  소프트웨어 서비스팩 업데이트,솔리드웍스 서비스팩,Service Pack,서비스팩 최신버전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