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N

방문 & 전화 & 원격지원 요청

(1) 방문기술지원 : 년 6회 정기 방문 기술지원을 통해 SOLIDWORKS 현업 적용 상태를 체크하고 최적화된 활용 방법에 대해서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 방문지원 시 체크리스트 ① PC 하드웨어 드라이버 점검 ② SOLIDWORKS 서비스팩 점검 ③ SOLIDWORKS 옵션 사용 상태 점검 ④ 파트-어셈블리-도면 템플릿 점검 ⑤ 라이브러리 사용 상태 점검 ⑥ 라이선스 상태 점검 ⑦ 백업 파일 저장 디렉토리 및 옵션 점검 ⑧ 기타 사용 상 오류 점검

인증된 공인 리셀러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 서비스를 받으세요!
기술지원 시간 : 9:30 ~ 18:00

(2) 전화기술지원 : 엔지니어에게 연락하여 전화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제품 담당 엔지니어 직통전화
SOLIDWORKS 정인선부장
070-4258-5148
윤현욱차장
010-7480-4861
임병재과장
070-4258-5099
강문정과장
070-4258-5108
황동순대리
070-4258-5176
이승언주임
070-4258-5056
SOLIDWORKS PDM 이승언주임
070-4258-5056
SOLIDWORKS API개발 신범수주임
070-4258-5273
구조&유동해석 임병재과장
070-4258-5099
황동순대리
070-4258-5176

(3) 원격기술지원 : 엔지니어에게 연락하여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① 메이븐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화하여 원격지원을 요청합니다. ② 원격지원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as82.kr/maven 원격지원 프로그램 화면 가이드에 따라 설치합니다. ③ 설치가 완료된 후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해당 상담원 번호를 클릭하면 원격지원이 시작됩니다. 애니서포트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