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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기능 향상. 새로운 릴리즈와 서비스 팩 등 최신 버전의 SolidWorks 소프트웨어로 자동 업그레이드하십시오. SolidWorks는 지속적으로 소프트웨어 기능을 향상시키고 고객이 제기하는 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자동 이메일 통지 기능으로 중요한 뉴스, 서비스 요청,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알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서비스.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는 현지 공인 리셀러(VAR)에 의한 실시간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원 서비스에는 제품 기능, 메뉴 명령, 설치 문제 및 문제 해결을 위한 전화 지원이 포함됩니다. 별도의 비용을 지불할 경우 리셀러(VAR)가 교육, 설계 컨설팅, 계획 및 사용자 정의 등 부가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기술 자료. SolidWorks 전문가들이 작성하고 검토를 마친 테크니컬 문서, 도움말 주제, 기술 팁, 기술 경보, 매크로 및 모범 사례 등 종합적인 문서 라이브러리를 검색해 보십시오. 심층적인 문서를 통해 모든 제품 기능의 특징과 작동 방법 및 문제 해결에 관한 통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원하는 해답을 간편하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기능 향상 요청 권한. SolidWorks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회원에게는 기능 향상 요청 자격이 주어지며 SolidWorks 소프트웨어의 향후 발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실제로 모든 SolidWorks 소프트웨어 릴리즈에서 새로 향상된 기능 중 90% 이상은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회원으로부터 시작된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특정한 제품 용도를 위한 기능에 대해 의견을 피력할 수도 있습니다.
SolidWorks Customer Portal에서는 24시간 언제든지 다음과 같이 광범위한 정보와 리소스에 온라인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팩 업데이트의 최신 버전 확인
•광범위한 기술 문서 및 리소스가 포함된 기술 자료 액세스
•서비스 요청 내용 조회
•SPR(버그) 조회
•기능 향상 요청
•토론 포럼 참여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및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갱신 정보의 검토 및 등록
•프로필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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