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먼저
메이븐을 찾는 이유
|주| 메이븐은 ‘WE MUST BE ALL RIGHT!’ 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분들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메이븐만의 MUST 서비스를 다음과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myCADtools
50가지의 설계 시간 단축 기능을 제공하며 솔리드웍스와 완벽 통합되는 Add-in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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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 3D 설계전문 온·오프 통합 교육 센터 운영
국내 솔리드웍스 리셀러 중 유일하게 3D CAD/CAE/PDM 온·오프 통합 교육센터, 메이븐에듀온을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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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븐 119 웹사이트
전화할 시간이 없거나, 먼저 전화하여 기술 지원 요청하기 힘드신 분들을 위해 메이븐 119 웹사이트를 통한 기술 지원 요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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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맞춤형 API 개발 서비스
솔리드웍스 사용자 만을 위한 설계 편의 솔루션 ‘MUST ON(머스트온)’과 같이 고객 요청을 반영하여 완성하는 API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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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로 직접 간식을 전달하는 오피스어택 이벤트
메이븐 고객 만을 대상으로 같은 부서 사람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는 간식을 고객 사무실로 직접 방문하여 전달드리는 이벤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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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EXPERIENCE World 참여 지원
메이븐 고객 만을 대상으로 매년 초 미국에서 열리는 3DEXPERIENCE World 참여를 지원합니다. (*약 300만원 상당의 참여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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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 속성 오프라인 교육
기본 교육, 고급교육, 활용 교육 등 단기간에 제품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오프라인 교육이 판교와 대전의 교육장에서 매달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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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및 산학연계 오프라인 교육
메이븐은 제조기업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진행하며 대학교와의 산학연계 오프라인 교육 과정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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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연락하는 해피콜 서비스
3D CAD·CAE 전문 직원이 정기적으로 고객분들에게 먼저 연락해 문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해결하는 해피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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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적인 방문 및 원격 지원
전문 기술지원 담당 직원이 정기적으로 직접 방문 또는 원격을 통하여 고객분들의 애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고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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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리드웍스 구매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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