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Subscription Service






1전화지원

업체별 담당 엔지니어에게 연락하여 전화를 통해 문의 사항을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메이븐과 유지보수 계약이 되어있으나 담당 엔지니어의 직통 전화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메이븐 대표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02-852-2555


2원격지원

담당 엔지니어에게 연락하면 원격을 통해 문의 사항을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원격 지원 요청 방법

① 메이븐 담당 엔지니어에게 전화하여 원격지원을 요청합니다.
② 원격지원 사이트에 접속합니다.사이트 바로가기
③ 원격지원 프로그램 화면 가이드에 따라 설치합니다.
④ 설치가 완료된 후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해당 상담원 번호를 클릭하면 원격지원이 시작됩니다.

3메이븐 119 (지원 요청 홈페이지)

메이븐 119를 통해 문의 내용을 작성하면 담당 엔지니어가 확인 후 연락하여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메이븐 119 서비스 이용 대상자

(1) 메일로 기술문의를 가끔 하시는 분
(2) 메이븐 엔지니어와 친분이 두텁지 않아 전화하기 망설여지는 분
(3) 전화를 했는데 메이븐 엔지니어가 통화 중이라 답답하신 분
(4) 전화로 문의하는 것보다 글로 문의하는 것이 더 편하신 분


메이븐 119 이용방법

하나. 컴퓨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어 사용
① 메이븐 119 사이트에 접속사이트 바로가기
② 아래 그림과 같이 주소 바로 옆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바탕화면으로 드래드 & 드롭
③ 다음과 같이 '메이븐119 바로가기'가 생성되면 끝!


. 머스트온(MUST ON) API에서 사용
① 머스트온 (MUST ON) API 설치 파일 다운로드
*설치 파일 다운로드 경로: 메이븐에듀온 홈페이지 또는 설치 USB
② 설치 파일을 실행해 화면 가이드에 따라 설치 진행
③ 설치 완료 후 다음과 같이 '메이븐119' 탭을 클릭하면 끝!


4방문

방문을 통해 솔리드웍스 현업 적용 상태를 체크하고 최적화된 활용 방법에 대해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방문 지원 시 체크 리스트

① PC 하드웨어 드라이버 점검
② SOLIDWORKS 서비스팩 점검
③ SOLIDWORKS 옵션 사용 상태 점검
④ 파트-어셈블리-도면 템플릿 점검
⑤ 라이브러리 사용 상태 점검
⑥ 백업 파일 저장 디렉토리 및 옵션 점검
⑦ 기타 사용 상 오류 점검